2025년 무료급식 납품업체 입찰 선정 재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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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조회 : 70회 작성일 24-12-05 15:34본문
2025년 급식납품업체 입찰 재공고
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5년도 급식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재공고합니다.
Ⅰ. 입찰에 부치는 사항
1. 입찰건명: 2025년 성내종합사회복지관 급식납품업체 선정
2. 기초금액: 금 101,964,000원(금일억일백구십육만사천원)
(*도시락 약 48,396천원 / 밑반찬 약 32,076천원 / 부식 약 18,944천원 / 특식 약 2,548천원)
3. 품 명: 도시락, 밑반찬, 부식, 특식
4. 계약기간: 2025. 1. 1.(수) ~ 2025. 12. 31.(수) (1년)
5. 계약방법: 제한총액
6. 납품장소: 성내종합사회복지관
Ⅱ. 입찰(투찰)서 제출
1. 제출기간: 2024. 12. 5.(목) ~ 2024. 12. 12.(목) 14:00 까지
2. 접수장소: 성내종합사회복지관 3층 사무실 명일동팀 (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3길 56)
3. 제출방법: 관련서류를 밀봉하여 내방 또는 우편접수
4. 유의사항: 접수된 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되지 않음.
* 사본에는 반드시 “원본대조필” 날인하여 제출
Ⅲ. 선정일시: 2024. 12. 12.(목) 17:00
(본 복지관의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)
Ⅳ. 선정장소 : 성내종합사회복지관 3층 상담실
선정업체 통보는 성내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Ⅴ. 입찰참가자격
1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해당물품(도시락/밑반찬) 취급이 가능한 업체
2.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에 위치한 업체이며 입찰일(낙찰자 체결일)까지 조건유지 업체
3. 부식납품업체로서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
4. 도시락 및 밑반찬 납품업체로서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
5. 기타 유지보수 및 물품납품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
6. 최근 2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에 부식을 납품한 경력 및 실적이 있는 자
7. 영업배상책임보험,음식물배상책임보험가입자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자/냉동탑차를 보유한자
8.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9. 서울시, 고용노동부 등 정부기관에서 지정한 사회적경제기업에 해당하는 자
Ⅵ. 입찰 및 업체 선정 방법
1.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는 입찰임
2. 별지5호 서식에 단가 견적 총액의 기초금액이 예가에 근사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
3. 입찰공고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함
4. 낙찰자 결정사항은 별도 통지함
Ⅶ. 입찰참가서류
1. 참가신청서(소정양식) 1부
2. 사업자등록증사본,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각 1부
3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, 각 1부
4. 단가견적서(소정양식) 1부
5.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,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명 각 1부
6.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 사본 1부
7.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사본 1부
8. 냉동·냉장 탑차(1t) 차량등록증 사본 1부
9. 납품거래실적현황(소정양식) 1부
10. 업체소개 및 제안서 1부
11. 납세증명서 사본 1부
12. 청렴계약이행서약서(소정양식)1부
13.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사본 각 1부
Ⅷ. 입찰의 무효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구매
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
※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본 복지관 결정에 따라야 함
문의: 070-4164-1197(이하늘 사회복지사)
- 2025년 급식납품업체입찰공고문 및 관련서류.hwp (87.5K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