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자 고충민원 신청방법 및 절차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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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조회 : 1,630회 댓글 0건 작성일 18-09-05 15:59본문
1. 이용자 고충민원 신청 안내
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홈페이지/전화/복지관 내 건의함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,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민원상담 후 담당자의 안내를 통해 바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.
2. 신청방법
가. 성내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신청
'https://snwelfare.com/' → '소통하고' → '주민의견'에 민원내용 작성
나. 전화 및 직접 방문 신청
- 민원접수 시간 : 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
- 민원접수 전화번호 : T. 02-478-2555
다. 복지관 내 건의함 이용(비치장소-3층 게시판 옆)
3. 처리절차
접수 → 조사(고충내용 사실확인) → 심의 및 논의(고충처리회의 개최) → 통보(처리결과 답변 및 게시)
※ 접수된 내용은 민원처리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.
※ 접수된 민원은 15일 이내 처리결과를 통보합니다.
☆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항상 이용자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. ☆
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홈페이지/전화/복지관 내 건의함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,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민원상담 후 담당자의 안내를 통해 바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.
2. 신청방법
가. 성내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신청
'https://snwelfare.com/' → '소통하고' → '주민의견'에 민원내용 작성
나. 전화 및 직접 방문 신청
- 민원접수 시간 : 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
- 민원접수 전화번호 : T. 02-478-2555
다. 복지관 내 건의함 이용(비치장소-3층 게시판 옆)
3. 처리절차
접수 → 조사(고충내용 사실확인) → 심의 및 논의(고충처리회의 개최) → 통보(처리결과 답변 및 게시)
※ 접수된 내용은 민원처리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.
※ 접수된 민원은 15일 이내 처리결과를 통보합니다.
☆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항상 이용자들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겠습니다. ☆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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