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주민동아리 참여 및 절차 안내] > 공지사항


소통하고

공지사항

[주민동아리 참여 및 절차 안내]

페이지 정보

조회조회 : 668회   작성일 20-03-23 10:12

본문

1. 이용대상

강동구 거주 지역주민으로 정기적인 모임과 활동을 지속하는 5인 이상의 주민모임 (스터디, 동아리 등)

 

2. 이용제한

. 영리적, 정치적, 종교적 목적으로 활동하는 경우

. 주민동아리 목적 및 활동이 타 주민동아리와 중복되는 경우

. 최초 등록 회원 수가 5명 미만인 경우

. 일회성, 단기간 활동을 하는 경우

 

3. 이용시설

프로그램실

기자재 및 시설

비용

비고

지하 강당

빔프로젝트, 음향장비, 책상, 의자, 마이크, 화이트보드, ·난방기

무료

-

3층 프로그램실

책상, 의자, 화이트보드, ·난방기

3층 프로그램실

4층 프로그램실

꿈키움터

주민동아리실

자원봉사자실

? 

4. 주민동아리 신청 및 관리 절차

전화 및 내방 문의 -> 등록 신청서 제출 -> 동아리장 면담 -> 회원 전체 미팅 -> 기관 내부 승인 -> 승인 결과 통보

-> 주민동아리 운영규정 및 주의사항 전달 -> 동아리활동(출석부 및 운영일지 수령/작성) -> 이용 종결 또는 지속 확인 -> 지속: 신청서 및 회원명단 재수령

? 

5. 동아리 등록 방법

아래 첨부파일(동아리 참여 및 절차 안내) 다운로드 후 내용 확인 및 신청서 작성 


6. 문의: 지역조직화팀 이다은 사회복지사 (02-478-2555)

    
*


주소 : (05388)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13길 56 성내종합사회복지관
전화 : 02-478-2555  팩스 : 02-484-6974   이메일 : s-nwelfare01@hanmail.net
Copyright © 2020 성내종합사회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 Supported by 푸른아이티.